The 롤듀오 Diaries

더 주도적인 챔피언의 등장에 밀리고 기동력이 떨어지는 챔피언을 얼마나 쉽게 잡을 수 있는지를 정글러들이 깨달으면서 자이라, 브랜드, 카서스와 같은 챔피언은 중단 공격로에서 설 자리를 잃은 느낌이었습니다.

개인 기량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곳이 솔랭이기 때문에, 솔랭 최상위 선수들은 프로 무대에서 성공할 수도 실패할 수도 있는 복권이지만 솔랭 성적을 꾸준하게 마스터도 못 찍는 선수는 아예 주전으로 나오기도 힘들어지죠. 괜히 프로 팀에서 연습생들을 마스터 티어 이상으로 뽑는 게 아닙니다. 다만 서포터 연습생을 뽑는 경우 일부 프로 팀에서는 마스터를 절대적인 기준으로 보지 않죠. 딜포터로 가서 대회 메타랑은 거리가 먼 경우도 존재하기 때문이죠.

이 변경을 적용하면서 원거리 딜러를 더 자주 선택하는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해 하단 공격로와 중단 공격로에서의 차이도 메꾸려고 합니다.

마스터부터 챌린저까지는 천상계티어라고 불립니다. 진짜 리그오브레전드를 엄청 잘한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 티어나 다름없죠.

내셔 남작을 둘러싼 대치전은 그 역사가 길지만, 오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내셔 남작을 건 전투의 모든 측면을 플레이어 여러분이 극도로 최적화하면서 이 전투는 꽤 진부해졌습니다. 또한 내셔 남작은 "와, 저게 에픽 몬스터지"라는 말이 나와야 하는 몬스터지만, 최고의 에픽 몬스터라기에는 너무 구형입니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롤대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신규 시즌 출시와 함께 전반적 랭크 경험을 개선해 줄 내부적인 변경 사항도 적용하려고 합니다. 에메랄드 티어 축소: 새로 생긴 에메랄드 티어가 랭크 구간을 평탄화한다는 목적을 전반적으로 달성하고는 있지만, 현재 에메랄드 티어 내 실력대 분포가 꽤 넓기에 에메랄드 티어를 축소하고자 합니다.

이상 네이버 게임인플루언서 곰석이였습니다.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플레이어 대부분은 상단 공격로의 운명이 정글러(또는 높은 실력대에서는 공격로에 지원을 가는 서포터)에게 완전히 달려 있으며 큰 주도권을 잡아야만 게임 승리에 기여할 수 있다고 느낍니다.

롤 티어 상승 방법은 내가 캐리하는 방법, 롤 바텀 챔피언으로 캐리하는 유저 밀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.

골드 및 레벨이 높을수록 효율이 더 높아지도록 하는 동시에, 미리 군중 제어기를 적중시키지 않아도 흐웨이의 궁극기가 더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게 했습니다.

흐웨이 프로 경기를 예의 주시하면서, 흐웨이 플레이어 여러분(과 팀원)을 위해 이 챔피언이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려 합니다.

특정 순서대로 버튼을 빠르게 입력하면 흐웨이의 주제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프레스티지 새해 야수 피오라의 기본 지속 효과 - 치명적인 검무 표시 기능의 가시성이 기본 표시 기능의 가시성에 맞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The 롤듀오 Diaries”

Leave a Reply

Gravatar